레노먼드 카드/레노먼드 카드 사례

[레노먼드 카드점] 연인관계로의 발전을 위한 조언(6 스프레드)

꼬미 타로 2023. 7. 23. 23:24

2023년 1월 1일

 

내담자: 20대 중반 남성분

질문: 과거에 알았던 사람을 최근 다시 재회하게 되었는데 연인으로 발전하려면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스프레드: 6카드 메인-서브 스프레드

서브
14. 여우
33. 열쇠
35. 닻
메인
26. 책
21. 산
19. 타워

 

가운데 산이 자리합니다. 쉽지 않은 과정임을 말해줍니다. 하지만 열쇠 카드가 산 카드를 보조하고 있네요. 많은 노력을 기울이면 산도 정복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과 진정으로 연인관계가 되고 싶다면 상대만을 바라보며 묵묵히 발전을 위해 노력해야겠습니다. 그럼 어떤 노력을 기울여야 하는지 다른 카드로 유추해보겠습니다.

 

왼쪽에는 책이 있습니다. 정보나 상대방의 속내를 이해해야할 필요가 있겠군요. 여우가 보조하고 있으니 간악하고 교활하게 정보를 캐내야겠습니다. 상대방에게 마음을 비추지 않고 하나하나씩 정보를 빼는 게 좋겠군요. 여우처럼 살금살금 상대방의 마음 뒷편으로 다가가세요. 알아채면 달아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어떻게 사용하냐는 맨 오른쪽 카드들로 유추가능합니다. 타워와 닻입니다. 상대방에게 안정감을 주는 든든한 사람이 되어주는 게 좋겠습니다. 또는 홀로 외로운 타워 같은 상대방이 지지할 수 있는 그런 연인이 되어주세요.

 

제가 드리는 조언은 이렇습니다. 조급해 하지 말고 오래 걸릴 걸 아는 마음으로 상대방에게 다가가세요. 상대방과 친해진 다음 상대방의 니즈와 정보를 파악하세요. 최고의 수단은 대화입니다. 대화를 통해 상대의 취향이나 필요한 게 무엇인지 알아내는 게 좋습니다(제 개인 경험에 빗대어 말씀드리면 립밤이나 핸드크림을 아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대화가 힘들다면 SNS와 같은 공개된 정보들을 통해 유추해야겠습니다. 그리고 상대방이 뭔가 필요하다싶은 순간 은근슬쩍 채워주세요. 입술이 말랐다면 립밤을 주고 손이 텄다면 핸드크림을 줍니다. 선물까진 과하고 자신도 이런 식으로 상대방을 보조할 수 있다는 걸 어필하세요. 부족한 걸 채워줄 수 있는 사람이란 걸요. 중요한 건 천천히 가야한다는 겁니다. 여우와 산입니다. 급발진은 관계를 어그러트릴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