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먼드 카드/레노먼드 카드 사례

[레노먼드 카드점] 연애운 상담(9카드 스프레드)

꼬미 타로 2023. 7. 6. 12:21

상담일: 2022년 12월 5일

내담자: 20대 초반 남성분

질문: 연애운에 대해 점을 보고 싶습니다.

스프레드: 9카드 스프레드(가운데 하트 고정)

 

나온 카드

태양
공원
남자
하트(고정 카드)
물고기

 

과거

사랑운이 좋지 못하였습니다. 뭔가 될라했지만서도 결말이 좋지 않았고, 그만큼 힘드셨을 것 같습니다.

 

현재

나 자신은 애정의 기운이 충만한 상태입니다. 그 기운을 잘 잡는 것이 나의 가치를 올리는 일과도 이어질 것입니다. 나는 사랑 받을 수 있는 사람이다, 라는 자존감을 갖추는 것이 중요한 시기입니다.

 

미래

애정에 대한 갈망이 과하게 될 수 있습니다. 사랑을 갈구하는 것에 과한 욕심을 부리지 않으셔야겠습니다. 아니면 나의 생활을 괴롭히고 파괴하는 감정으로 변질될 수 있겠습니다.

 

의식

사람과의 교류나 나를 드러내는 사회생활에 기쁨을 느끼고 있어보입니다. 즉, 집에서의 생활보다도 바깥에서의 생활에 기뻐보입니다.

 

나의 심리 상태

사랑을 하고 싶은 대상이 있었으나 끊어진 상태입니다. 더 이어가진 못할 사랑이니 아예 잊어버리는 걸 추천드립니다.

 

주변 상황

무언가 잃어버릴 수 있는 상황에 처해있습니다. 간단하게는 돈부터, 감정적으로는 나를 걱정시키게 만드는 어떤 것이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것들을 잘 간수하면서 보내보세요.

 

종합

더 넓은 환경으로 나아가고 있는 중에 있어 보입니다. 내담자님도 원하던 바이기 때문에 좋은 흐름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하지만 연애를 하고픈 감정이 오히려 자신의 진로를 방해하는 감정이 될 수 있습니다. 연애를 크게 바라며 살지 않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그보다는 우선 내 자신이 연애를 하고픈 매력적인 사람으로서 거듭나는 것에 집중해야겠습니다. 연애 상대를 찾는데 집중하다간 좋은 기운을 해치게 되는 방향으로 운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